2025년 7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몰디브 리조트 ‘두짓D2 페이두 몰디브'(이하, 두짓D2)의 실제 빌라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두짓D2는 태국 유명 호텔 체인 그룹 ‘두짓타니’의 두 번째 몰디브 리조트로, 몰디브의 수도이자 국제공항이 위치한 말레로부터 약 5k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전용 쾌속선으로 7분이면 닿을 수 있다.
몰디브는 육지가 없이 오로지 크고 작은 1,192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섬나라이기 때문에 국제선 공항에 도착하는 걸로 끝이 아니라 리조트로 가기 위해 반드시 또 한 번의 이동을 해야만 하는데,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가진 두짓D2는 몰디브까지 기나긴 국제선 비행으로 지친 몸을 가장 빠르게, 그리고 신축 컨디션으로 가장 쾌적하게 휴양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몰디브 두짓D2 오버워터 풀빌라
일반적으로 몰디브 하면 떠오르는 리조트 객실의 모습은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수상가옥의 형태로, 두짓D2 역시 이런 수상 가옥 형태의 객실을 제공한다.

특히 몰디브를 찾는 많은 신혼여행객들은 이러한 수상가옥에 개인 수영장까지 딸린 풀빌라에서의 이국적인 숙박 경험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오버워터 풀빌라’는 두짓D2에서 가장 인기 많은 객실이 될 것으로 보인다.

125sqm의 규모로 설계된 두짓D2의 오버워터 풀빌라는 신상 리조트답게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객실 내에 개인 수영장 외에도 오버워터 해먹을 설치한 것은 물론, 빌라 외관은 지푸라기 지붕의 전통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는 밝고 화사한 파스텔톤의 현대적인 느낌으로 꾸며, 고풍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두 가지 매력을 적절히 조화시켰다.

바다 위에 지어져 객실 내 어디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오버워터 풀빌라의 장점을 살려, 침대에 누워서도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게 가구가 배치된 것은 물론,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면서도 몰디브 바다를 마음껏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욕조도 욕실 통창 바로 앞에 배치해, 구조에 있어서도 완벽한 면모를 보여 준다.

몰디브 두짓D2 비치빌라 & 비치풀빌라
신혼여행이 아닌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여행의 경우, 바다 위에 떠 있는 형태의 오버워터 풀빌라보다는 해변의 모래사장 위에 지어져 있어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몰디브 바다를 접할 수 있는 비치빌라를 선호한다.

두짓D2는 이러한 가족여행객들이 예산과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 할 수 있도록 개인 수영장이 없는 일반 비치빌라와 개인 수영장이 딸린 비치 풀빌라, 두 가지 타입을 제공한다. 개인 수영장의 유무에 따라 수영장이 없는 비치빌라는 77sqm, 수영장이 있는 비치풀빌라는 115sqm의 규모로 설계되었고, 개인 수영장 외의 다른 부분은 모두 동일하다.

두 객실은 성인 2인 올인클루시브 숙박 기준으로 1박당 USD $200 정도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4박 이상의 숙박이 일반적인 몰디브임을 감안했을 때 100만원 이상의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도 있으니, 보다 더 가성비 좋게 몰디브의 올인클루시브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수영장이 없는 비치빌라를 고려하는 것도 좋다.

빌라 외관은 오버워터 풀빌라와 마찬가지로 역시 지푸라기 지붕의 디자인을 채택해 고풍스러운 멋을 살렸고,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함을 강조했다.

침대는 신혼여행이 아닌 가족여행, 친구와의 여행까지 고려해, 킹사이즈 침대를 하나 배치해 놓은 객실 외에 트윈 침대 객실도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 뒤편으로 위치한 욕실은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인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파스텔 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몰디브 두짓D2 리조트 추천 포인트
몰디브 두짓D2 리조트는 몰디브 국제공항(벨라나 인터내셔널 에어포트)과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짧은 시간을 쪼개어 몰디브를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지를 제시한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은 공항에서 리조트까지의 이동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상비행기나 국내선 비행기 등의 비싼 이동수단 비용까지 현저히 줄일 수 있어 합리적인 예산으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을 누리며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꽤나 매력적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또한 가족 친화적인 두짓타니 브랜드의 신상 리조트답게 만 12세 미만의 자녀 2인까지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의 왕복 교통편을 포함하여 모든 숙박과 올인클루시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어린 자녀들과의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동남아 여행 만큼이나 적은 예산으로 꿈의 여행지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두짓D2는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만큼, 2025년 하반기에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올 여름 휴가로 특별한 곳의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