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 가봐야쥬
2025.12.24
  • 가봐야쥬

몰디브 2025년 신상 리조트 ‘메이야푸시’ 그랜드 오픈

2025.12.24

몰디브 2025년 신상 리조트 ‘메이야푸시’ 그랜드 오픈

사람과 지역사회, 그리고 자연을 향한 ‘친절함(kindness)’을 핵심 가치로 삼는 호스피탈리티 그룹 ‘비카인드(BEKIND)’가 몰디브 내에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라비야니 아톨에 푸시파루에 이은 두번째 리조트, ‘메이야푸시’를 오픈했다.

비카인드는 2017년 10월에 그 문을 연 푸시파루 리조트의 운영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가치를 ‘친절함’이라는 하나의 철학으로 정립하여 만들어진 기업으로, 사람과 자연을 존중하는 따뜻한 호스피탈리티 철학을 현장에서 실천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

가장 기본 카테고리의 비치풀빌라 20채와 워터풀빌라 26채를 포함하여 총 95채의 독립된 빌라로 이루어진 메이야푸시는, 기존 122sqm의 객실이 주요 라인업이었던 푸시파루와 달리, 비치풀빌라 185sqm, 워터풀빌라 202sqm로 설계되어 푸시파루보다 여유로운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섬의 남쪽 해변으로 위치해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를 정면으로 향해 있는 비치풀빌라는 185sqm, 56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야외 데크에는 3m*2m 사이즈의 프라이빗풀과 살라가 설치되어 있어 몰디브 천연섬 특유의 열대숲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데크 바로 뒤로 이어지는 침실에서는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와 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욕실은 침실 뒤로, 워드로브를 배치한 통로를 통해 이어져 있으며, 애초에 중앙에 욕조를 두고 더블 세면대를 욕조 양쪽으로 분리 배치하려고 했던 평면도 상의 배치와는 달리 욕실 입구 쪽으로 더블 세면대를 배치, 그 안쪽 통로 벽면으로 욕실을 배치하였다. 야외 공간에는 별도의 아웃도어 샤워 공간도 설치해 몰디브의 울창한 숲 속에서 샤워를 하는 특별한 경험도 가능하다.

몰디브를 찾는 한국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객실은 뭐니뭐니 해도 워터풀빌라고, 메이야푸시에서 역시 한국 여행객이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객실은 바로 이 워터풀빌라다. 202sqm, 61평의 규모로, 비치풀빌라보다도 여유롭게 설계된 워터풀빌라는 침실과 욕실이 나란히 바다를 향해 배치되어 있는 2베이 구조를 채택함으로써 개방감 부분에 특히 방점을 두었다.

객실 출입문을 열면, 미니바와 사무용 책상이 양쪽으로 배치된 통로를 따라 침실로 들어서게 되고 침실은 정면으로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 뷰를 선보인다. 침실 구성은 중앙의 킹사이즈 침대와 함께 측면으로 배치된 소파베드, 그리고 침대 뒤쪽으로 배치된 옷장 정도로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다.

침실 옆으로 이어지는 욕실 공간에는 중앙에 욕조를, 그리고 그 옆으로 더블 세면대를 배치해 두어, 일반적인 2베이 구조의 빌라 레이아웃을 그대로 채택한 최적의 구조를 선보였으나, 욕조 앞에 높은 턱을 두고 설치한 수영장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일반적으로 이와같이 2베이 구조의 설계를 할 때에는 워터풀빌라의 욕조에서 탁 트인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함축된 의도이고, 이 의도에 따라 그 앞에 수영장을 배치할 때에는 매립형으로 데크 바닥과 평평하게 만드는 것이 일반적인데, 메이야푸시 워터풀빌라의 수영장은 층계 4개의 높이로 욕조 앞에 놓여 있어, 설계 단계에서는 의도치 않았던 시야의 장애물이 될 수도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영장의 사이즈가 가로 세로 3m 길이로 비교적 큰 편은 아니라서 시야의 방해는 욕실에서만 제한적으로 발생하니 크게 걱정할 부분은 아니다. 야외 데크에는 이 플런지 풀과 함께 살라 공간 아래 다이닝 테이블과 데이베드, 그리고 그 앞으로 오버워터 해먹을 설치하여, 수영장과 해먹을 함께 누리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옵션을 선보인다.

2025년을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 몰디브의 170여 개 리조트에 출사표를 내민 메이야푸시는 비치풀빌라와 워터풀빌라 외에도, 워터 슬라이드를 설치한 복층 구조의 워터풀 스위트 위드 슬라이드 객실도 주력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직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 그 실제 모습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렌더링 이미지와 동일한 모습으로 나와주기만 한다면, 복층의 설계로 기본 워터풀빌라보다 1.8배 넓은 372sqm의 규모에 따라 높은 요금으로 책정됨에도 불구하고 가장 인기있는 객실로 등극하게 되지 않을까.

메이야푸시는 식사에 있어서도 24시간 올인클루시브 컨셉을 지향하며 라이트 스낵과 페스츄리를 제공하는 24시 카페와 함께, 메인 레스토랑을 포함한 4개의 식당, 2개의 바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몰디브에서 몇 안되는 수중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점은, 몰디브에서의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또하나의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물론, 메이야푸시의 수중 레스토랑 ‘버블’에서의 식사는 올인클루시브 포함 사항은 아니며, 이곳에서의 특별한 식사 경험을 위해서는 비용이 필연적으로 발생한다. 하지만 수중 레스토랑에서의 경험 자체는 몰디브 뿐 아니라 전세계 어디에서도 쉽게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기에 수중 레스토랑을 보유한 신규 리조트가 오픈했다는 사실은 2026년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고민을 숙제로 남겨줄 것으로 보인다.

2026년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며 신상 호텔과 올인클루시브 식사에 방점을 두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푸시파루를 필두로 한 비카인드의 두번째 리조트 메이야푸시를 주목해 보자.

READ MORE

MOST POPULAR